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카페

[인천 송도] 송도 브런치카페 “카페썸모어” Cafe somemore 브런치맛집

by 유스티나96 2023. 11. 15.


[인천 송도] 카페썸모어

인천 연수구 신송로 154 103,104호
월-일 9:30~18:00
라스트오더 17: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송도에서 작게 시작해서 구월동을 걸쳐 다시 송도로 규모를 점점 키워서 송도로 돌아온 “카페썸모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제가 브런치에 눈을 뜨게 된 곳이고 송도에서 시작했을 때부터 정말 애정하는 브런치카페인데 사장님의 손맛을 널리 널리 알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정말 이곳을 한번 갔다 오고 나면 계속 생각나고 다른 브런치카페에서 먹어도 “카페썸모어”에서 먹은 것처럼 만족도가 높지 않아요 계절마다 시즌 메뉴를 선보이는 사장님의 아이디어와 이벤트처럼 깜짝 메뉴를 당일로 선보이는 센스 덕분에 만족도는 항상 최상을 찍는 것 같아요 :)


카페썸모어 초기 때보다 약간 메뉴 차이가 있지만 손님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많이 받는 메뉴들이 터줏대감처럼 메뉴판 한쪽에 자리 잡고 있어요


우선 매장이 카페보다는 레스토랑 같은 느낌이 물씬 들었어요 :) 사장님의 한결같은 인테리어 콘셉트인 우드와 화이트 조합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게 해 줘요 구월동보다 테이블의 크기도 커진 것 같아요!! 저의 개인적인 관점이지만 2인용 테이블에 메뉴와 음료를 주문하고 나면 공간이 꽉 차서 조심스럽게 먹었어야 했는데 새롭게 오픈한 송도에서는 그럴 필요가 없어요!!

저희는 5명이 왔기에 6인용 테이블에 착석했고 토요일 11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올리브 크림치즈를 넣은 양송이, 가을밤, B.F.F, 쉬림프 브리치즈 애플, 로제 쉬림프 스튜, 피넛 치킨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먹으면서 주문했기 때문에 중간중간 사진이 없어요😅


음료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브런치를 먹다가 느끼하다고 느껴질 때 아메리카노 먹으면 입안이 깔끔해져요:) 예전에는
산미 있는 원두를 사용하셨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산미가 적고 고소한 맛이 많이 나는 원두를 사용하신 것 같았어요!! 머그컵에 주시는데 컵안쪽에 귀엽게 쓰여있는 “Do you want somemore?” 사장님의 귀여운 센스가 컵 속에 담겨 있네요:-)

쉬림프 브리치즈 애플
피넛 치킨 샐러드
B.F.F

주문한 음식들이 순서대로 나오는데  ‘로제 쉬림프 스튜’는 맵게도 가능하니 주문하실 때 말씀하시면 돼요 저희도 맵게 주문했는데 사실 하나도 맵지 않아서 약간 갸우뚱했어요 원래 이런 맛인지 매운맛이 누락되었는지.. 그러나 맛은 진짜 만족해요 숟가락은 한입 가득
넣어먹었어요 뜨거우니 꼭 식혀서 소스 따로 드셔보시고 빵 위에 소스 얹어서 드셔보세요!!


가을에 꼭 먹어야 하는 “가을밤” 무조건 무조건 주문하셔야 합니다!! 가을에만 먹을 수 있는 밤과 무화과로 만든 메뉴인데 가을이 접시 안에 다 담겨있어요:) 저는 인스타그램에 가을밤이 출시되었다는 포스팅만 보면 바로 먹으러 갈 정도예요

매장 한편에는 브런치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 와인, 맥주가 있어요 다음에 늦은 오후쯤에 방문하게 된다면 와인 한잔이랑 같이 먹고 싶어요
2인이 오신다면 개인적으로 ‘쉬림프 브리치즈애플’‘피넛 치킨 샐러드’‘올리브 크림치즈를
넣은 양송이‘ 주문하는걸 추천해요!!!

송도에서 브런치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주저 없이 “카페 썸모어”를 방문해 보시라거 하고 싶어요 :) 계절마다 달라지는 메뉴를 보고 싶으시다면 인스타그램에서 “cafe.somemore”을 팔로우하시면 그때그때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